모바일게임

아이들 프린세스, 일단 추천 캐릭터는?

okc no1 2020. 9. 20.
반응형

9월 17일에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된 아이들 프린세스. 게임을 진행할 때 추천 캐릭터나 육성하는 방법에 대해서 많은 정보가 없어서 조금 고생하였지만, 출시된지 3일? 정도 지나다보니 많은 팁들이 나왔습니다. 그런 내용들을 토대로 육성하고, 정리를 해봤습니다.

일단 추천 캐릭터는?

캐릭터 뽑기를 하면서 좋은 캐릭터다라고 딱 정의를 할 수 없는 항목이라고 생각됩니다. 그래도 많은 유저들이 선호하고, 괜찮다고 생각하는 캐릭터이기 때문에 대세를(?) 따르는 내용입니다. 

 

 

1. 아이기스

전형적인 탱커 캐릭터입니다. 스킬은 회복 관련 스킬이므로, 생존기 위주의 캐릭터이기 때문에 룬은 생명력 > 물리방어력 > 마법 방어력으로 세팅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. 그리고 현재 뽑기에서 나오지 않기 때문에 무훈상점에서만 획득이 가능합니다
1. 신의 방패: 자신의 HP를 공격력의 72.2% 만큼 회복 + 가드 2 부여 (2턴)
2. 디바인포스: 자신의 HP를 공격력의 98.8%만큼 회복

 

 

2. 오딘

일단 스킬 자체가 아이들 프린세스에서 탑으로 꼽히는 캐릭터입니다. 공격력 위주의 룬으로 세팅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. 저 역시도 이캐릭터를 노리고 있습니다. (저는 참 운이..없다는;;)

1. 무구 간반테인: 문명 속성 1명에게 공격력의 180.5%만큼 마법데미지 + 봉인 (1턴)
2. 관통하는 번개: 문명 속성 1명에게 공격력의 199.5% 만큼 마법데미지 (문명속성에 피해 2배)

 

 

3. 츠쿠모케이

단일 스킬계스킬은 단일 공격으로 한방 대미지가 있는 캐릭터입니다. 공격력 위주의 아이템으로 세팅을 하는 것이 좋고, 공격력에 몰빵(?)이 싫으시다면 비율로 따진다면 공격력 8 방어력 2 이런식으로 세팅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.

1. 태양새사냥: 자연 속성 1명에게 공격력의 199.5% 만큼 물리 데미지 + 모든 버프 해제
2. 영물죽이기: 자연 속성 1명에게 공격력의 180.5% 만큼 물리데미지 (자연 속성에 피해 2배)


일단, 뽑기를 했을 때 위 캐릭터 중에 하나라도 나왔다면, 바로 시작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. 아이기스는 무훈 상점이기 때문에 패스!

최대한 UR 캐릭터는 가지고 시작하는 것이 좋지만 위의 언급한 캐릭터가 나온다면 더 말할 것도 없을 것 같습니다. 현재까지는 위 3대장이 좋은 캐릭터로 언급이 되고 있지만, 다른 캐릭터들의 분석도 있으면 계속해서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.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