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993년 7월 30일에 슈퍼패미컴으로 발매된 짱구는 못말려: 폭풍을 부르는 원아입니다.
샘플링 처리된 깔끔한 보이스를 기반으로 짱구의 맹한 목소리를 게임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. 일정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때 마다 미니게임이 발생이 됩니다. 게임 초반 메뉴에도 스토리 모드와 미니게임 모드를 통해서도 미니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.
그리고 스테이지는 총 20스테이지로 구성이 되어있고, 테마로는 봄-여름-가을-겨울로 이루어져서 한 계절 섹션에 5스테이지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. 스테이지는 단순하게 해당 골인 지점에만 가는 것이 아닌, 노란색 카드를 획득해야하는데, 일정 적을 처치하거나, 집에 들어가서 대화를 한 후에 나오는 이벤트도 있으니 살펴보시고 클리어하시면 됩니다^^
■ 짱구는 못말려: 폭풍을 부르는 원아 게임플레이
게임을 시작하면 짱구가 뙇하고 나오는데, 훈이나 철수 그리고 동네에서 봤던 깐죽이 패밀리들이 나오는데 전부 적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. 적과 닿게 되면 대미지를 입게 되고, 총 3번 대미지를 입으면 목숨 1회가 차감이 됩니다. 적을 공격하는 방법으로는 구르기와 점프가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점프가 발동이 빠르기 때문에 점프를 추천드립니다.
NPC와의 대화를 통해서도 스테이지 클리어의 힌트를 알 수 있는데, 언어가 일본어이다보니 대화를 해석하는데 한계가 있어서 어려움이 있었지만, RPG 게임이 아니기 때문에 그냥 스킵하다보면 클리어할 수 있는 요건도 생깁니다.
- 발매일 : 1993년 7월 30일
- 장르: 액션
- 퍼블리셔: 반다이
'고전게임 > ‥‥ 슈퍼패미컴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소닉윙즈] 1993년 슈퍼패미컴 발매 (0) | 2020.06.25 |
---|
댓글